NOTICE

뒤로가기
제목

♡교환 및 반품 안내

작성자 프리앤(ip:)

작성일 2020-03-22

조회 119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" 교환 / 반품 안내 "



반품 및 교환은 게시판(Q&A)에 먼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!


(네이버페이를 이용하여 구매하셨을 경우 네이버페이에서 접수해주세요.)


전화로는 반품 및 교환신청이 불가합니다.



화이트, 아이보리 색상은 불량외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하오니
화이트계열 색상 구매하실때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택제거시에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오니
양해부탁드립니다.



Q&A 게시판에 반품 관련 글먼저 올리고 상품이
입고되면 검수후 환불처리 진행됩니다. 


저희가 택배 기사님을 보내드립니다. (씨제이택배)

부분 반품시 최종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: 3,000원

10만원 미만일 경우 : 왕복배송비 6,000원


직접하시거나 타택배사 이용시 추가요금이 발생 될수 있으며

착불건은 다시 반송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


수령일 기준 7일이내로 사무실에 도착하게 해주셔야 하며

상품 도착후 개봉, 검수, 환불까지 기간이 소요됩니다.


감사합니다. ^^


[ 교환 및 반품안내 ]

상품 수령 후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 5일 이내에 반드시 전화 혹은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교환/반품 상품은 상품 수령 날짜부터 7일 이내로 도착할 수 있게 보내주셔야 하며, 불량상품이더라도 착용하신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모든 교환은 1회만 가능하며, 왕복 택배비 6,000원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착용의 흔적이나 세탁의 흔적이 있는 경우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훼손되므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늘어짐, 뜯김, 오염, 냄새(화장품, 향수, 담배 등), 수선, 가죽, 수입제품, 퍼제품, 세일 상품, 액세서리 등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소비자의 책임으로 훼손 또는 변형된 상품으로 판명될 경우,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.
불량상품은 프리앤에서 왕복 배송료를 부담하여 정상상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.
불량상품은 상품 수령 후 24시간 이내로 게시판을 통하여 사진을 첨부하셔서 설명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.
상품 특징에 대해 인지하지 않으신 경우, 재봉 실밥 및 배송에 대한 구김,단추의 마감, 신발의 본드자국 등 대량 생산에 의한 사소한 부분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프리앤 측으로 사전에 연락 없이 반품되는 경우 고객님께 통보 없이 발송됩니다.
프리앤 상품택이 제품과 분리된 경우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택을 제거하시기 전, 제품의 상태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불량 상품은 보내시기전 꼭 게시판이나 톡으로 연락주세요 ( 입고시 불량이 아닐경우 배송비는 부과될수 있습니다.)

교환/반품시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꼼꼼히 포장하신 후 보내주셔야합니다. (허술한 포장으로 인하여 포장이 심하게 훼손되어 상품까지 피해가 간 경우 상품에 대한 보상을 하셔야 합니다.)

** 악의적인 불량과 반품(고객변심)은 추후 구매가 제한될수 있으니 신중하게 구매부탁드립니다.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